Quantcast

워너원(Wanna One), ‘Beautiful’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선공개…차승원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워너원이 타이틀곡 ‘Beautiful’의 뮤직비디오 프롤로그를 공개했다.
 
오늘(9일) 오후 1시 1분 워너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Beautiful’ 뮤직비디오 프롤로그는 어린 두 형제의 이야기와 함께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차승원의 열연이 눈길을 끈다.
 
해당 장면은 앞서 공개됐던 티저의 마지막 부분인 강다니엘의 권투경기 장면에 이어진 것으로, 극중 두 형제를 둔 아버지 역할로 분한 차승원이 IMF로 어려워진 집안 사정 때문에 가족들과 야반도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워너원(Wanna One) ‘Beautifuls’ MV 프롤로그 / 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Beautifuls’ MV 프롤로그 / YMC엔터테인먼트
 
이때 장난치다 놓친 공을 주우러 간 한 아이를 잃어버리는 장면에서 어릴 적 헤어진 형제의 안타까운 스토리가 예고됐다.
 
두 형제의 극중 아버지 역할을 맡은 차승원은 제작진과 장면의 디테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상의하는 등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해 영화와도 같은 뮤직비디오를 이끌어 낸 것으로 알려졌다.
 
차승원은 리얼한 연기와 대사로 각박해진 현실 속에 아이까지 잃어버린 비운의 아버지의 모습을 더욱 극적으로 전달했으며 어려운 시절을 살아가는 모든 세대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이어 가족들과 헤어진 아이가 보육원에 가 친구들을 만나고 웃으며 다 같이 사진을 찍는 장면이 시간이 흐른 후 워너원 멤버들로 교차되며 이후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10일에는 Movie 버전 뮤직비디오의 트레일러가 공개될 예정으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담긴 본편 뮤직비디오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지난 8월 7일  발매된 데뷔 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WANNA Ver. 과 ONE Ver.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이 50만 장에 달해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 셀러에 이르는 등 올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되고 있는 워너원의 컴백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현재 13일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인 워너원은 발매일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로 신곡 ‘Beautiful’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