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택진 대표의 엔씨소프트, 아이온 서비스 9주년 이벤트 진행…‘데바의 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엔씨소프트가 아이온 9주년을 책임진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최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데바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총 4종(’킬눈’, ’더 갓파더’, ’외자’, ‘데바랜드’)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12월 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킬눈’ 이벤트는 66레벨 이상 라이브 서버 이용자와 46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성공 횟수와 몬스터 처치 결과에 따라 서버 별 랭킹이 정해진다. 각 서버 1~10위 이용자는 게이밍 기어(키보드, 헤드셋)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더 갓파더’ 이벤트는 레기온에 소속된 75레벨 이상 라이브 서버 이용자와 55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레기온 군단장이 ‘몬스터 소환 상자’를 획득하면 레기온 멤버들과 레이드(Raid, 협동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나야카 무기 재료 꾸러미, 외형 변신 아이템 등 보상을 얻는다.
 
아이온 최초로 ‘빛,’ ‘꽃’, ‘봄’ 등 외자 캐릭터 명으로 변경할 수 있는 ‘외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46레벨 이상 전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100% 당첨 미니게임(1일 1회 무료)에 참가하여 접속 포인트와 외자 탑승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접속 포인트를 사용하여 원하는 ‘외자’ 캐릭터 명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엔씨소프트는 전 서버 이용자를 위한 ‘데바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히면 웰컴 키트(복귀 지원 장비 상자)도 받는다. 이용자는 주차 별 아이템(의상, 부가서비스 등) 할인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1년 이내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데바의 날 시상식’도 개최한다. 접속 시간, 경험치 획득 량 등 부문 별 1~3위를 선정하여 방어구 강화권과 외형 변신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마음에 드는 이벤트(4종 중 택1) 포스터에 투표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게이밍 키보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