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다현, '서편제'로 뮤지컬 무대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뮤지컬 계의 원빈으로 불리고 있는 배우 김다현이 뮤지컬 '서편제(작가 조광화 연출 이지나)'로 무대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미 지난 2월 7일 있었던 ‘서편제’ 쇼케이스에서 파워풀한 가창력과 연기로 언론과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김다현이 오는 3월 2일 막을 올리는 '서편제' 무대에 약 2년 만에 복귀해 뮤지컬 계의 히어로다운 면모를 보인다.
 
김다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서편제'는 한국인의 정서를 녹여낸 주옥 같은 문체로 전국민을 감동시켰던 故 이청준 작가의 대표작을 바탕으로 한 작품. 김다현은 록, 발라드, 클래식 등 다양한 서양음악과 판소리의 조화로 풍요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컬 '서편제'에서 강렬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마음에 다시 한번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 사진=김다현, 뮤지컬 서편제, 판타지오

뮤지컬 ‘서편제’로 무대 복귀를 앞둔 김다현은 “뮤지컬 ‘서편제’는 전체가 함께 어울려서 가는 공연이다. 우리 고유의 소리를 알릴 수 있는 뮤지컬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보시고 가슴 깊이 감동을 안고 가셨으면 한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작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간 뮤지컬 ‘헤드윅’, ‘돈주앙’,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프로듀서스’ 등 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마니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던 김다현이 우리 가락을 토대로 한 ‘서편제’에서 어떤 노래와 연기를 보여줄 지 뮤지컬을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뮤지컬 ‘서편제’는 조광화 작가, 이지나 연출, 등 내로라하는 제작진이 뭉쳐 재탄생 됐으며, 이번 공연은 작곡가 윤일상이 처음부터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제5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최우수창작뮤지컬상, 여우주연상, 여우신인상, 극본상, 연출상을 수상하며 5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김다현의 합류로 대중들의 관심을 톡톡히 모으고 있는 뮤지컬 ‘서편제’는 오는 3월 2일부터 4월 22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