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봄을 부르는 커플 ‘박신혜-윤건’, 화보 뺨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시크한 매력의 윤건과 사랑스러운 박신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MBC MUSIC(MBC 뮤직)의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연출 권영찬)’이 봄 햇살 같이 화사한 비하인드 컷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 되고 있다.

▲ 박신혜 윤건, 사진=MBC 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톱 여 배우와 최고의 뮤지션이 세상에서 단 하나 밖에 없는 곡을 만들어 나가는 특별한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24일 밤 12시 첫 방송 된 후풋풋한 설렘과 달콤한 에피소드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감성커플의 엄마미소 짓게 만드는 사진이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 박신혜 윤건, 사진=MBC 뮤직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두 사람은 첫 연애를 시작한 듯 한 느낌의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는 뽀얀 피부와 큰 눈으로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보여 수줍은 소녀의 모습으로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한 한편 윤건은 거친 외모 뒤 숨겨진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누리꾼들을 콩닥콩닥 하게 만들었다.

▲ 박신혜 윤건, 사진=MBC 뮤직

특히, 박신혜와 윤건은 함께 서있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며 지켜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낸 한편 장난기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서로 닮아 더욱 눈길을 끌며 누리꾼들을 연애하고 싶게 만들었다.

▲ 박신혜 윤건, 사진=MBC 뮤직

촬영 현장에선 두 사람의 실제 연인 같은 모습에 지나가던 시민들이 눈을 떼지 못하고 두 사람의 모습을 핸드폰에 담았으며, 친밀하고 다정하게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잘 어울려요~”를 연발하며 환호성을 질렀다는 후문이다.

▲ 박신혜 윤건, 사진=MBC 뮤직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부러우면 지는 거다. 매력적인 커플!’ ‘은혜로운 투샷! 목소리만큼이나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 커플!’, ‘이 커플 어쩜 좋아,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개인적으로 이 커플 너무 좋다!’, ‘보기만 해도 흐뭇한 커플! 사진만 봐도 다음내용이 궁금해!’ 등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박신혜 윤건, 사진=MBC 뮤직

목소리만큼이나 ‘박신혜-윤건’의 훈훈 돋는 비주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MBC MUSI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