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 “앨범 20만 장 공약? 홈쇼핑서 정장 판매”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11.06 13: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독특한 공약을 내걸었다.
 
슈퍼주니어가 6일 오후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틀 곡 ‘Black Suit’(블랙수트)는 자유분방한 스윙 계열 브라스 리듬 위에 절제된 멜로디를 주축으로 한 마이너 댄스 팝 장르 곡으로, 심플하게 시작하여 점점 파워풀 해지는 편곡에, 보컬의 스케일을 크게 담아 에너제틱한 클라이막스를 만들어 긴장감을 고조시켰으며, 밝은 브라스 사운드가 자아내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인다.
 
 
슈퍼주니어 은혁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날 은혁은 “사실 앨범 판매량은 중요하다. 왜나하면 많은 대중 분들이 저희 앨범을 사랑해주시고 들어주시면 그보다 더 큰 기쁨은 없는 것 같다. 그래서 30만 장 이상 판매가 되면 여러분께 공약이라고 내걸고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멤버들끼리 회의를 많이 하면서 이런저런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다”고 덧붙였다.
 
또한 은혁은 “그 중에 하나였던 의견은 타이틀 곡이 ‘블랙수트’이고, 저희가 재밌고 위트 있는 이미지니까 홈쇼핑에서 검은 정장을 판매하는 게 어떨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12월 16, 17일에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독보적 콘서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슈퍼쇼7’을 개최, 하반기를 컴백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