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오케이(BoK) 리누(LEENU), 애절한 가을 발라드곡 ‘그냥마셨어’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비오케이(BoK) 리누(LEENU)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성듀오 그룹 비오케이(BoK)의 리더 리누가 10번째 싱글 ‘그냥 마셨어’를 3일 정오에 온라인 사이트에 발표했다.
 
가을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그냥 마셨어’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이 노래는 술에 취해 이별을 후회하는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 내용의 가사로 듣는 이에게 더욱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락킨코리아 ENT
락킨코리아 ENT
 
또한 리누의 파워풀한 고음과  감성적인 보이스도 들을 수 있는 곡이며 작곡가 정창룡과 콜라보를 통해 발표했다.
 
비오케이는 지난 6월 ‘오늘 뭐 먹지’를 발매하며 듀오의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각자 솔로로 리누는 싱글 발매와 아이돌 그룹의 보컬트레이너로 활동과 션리는 자선기부 나눔 축구대회에 출전 및 여행예능 출연, ‘소울엔진’ 팝락밴드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션리는 3일 정오에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가디건’의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가디건’은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작사,작곡가 팀 ‘아이러니’의 신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