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교진, ‘저글러스’ 광고 기획부 야망꾼 조전무 역에 캐스팅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배우 인교진이 ‘마녀의 법정’ 후속으로 방송되는 ‘저글러스’에 합류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는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이다.
 
인교진 / 키이스트
인교진 / 키이스트
 
인교진은 ‘저글러스’에서 YB애드 광고기획부의 수장 ‘조전무’ 역을 맡는다. 조전무는 초고속 승진 가도를 달려온 야망꾼이자 의리보단 승리, 과정보단 결과, 남보다는 내가 먼저인 인물이다. 인교진은 상사에게는 아부를, 부하직원에게는 권위적인 태도를 보이며 야망에 가득 찬 조전무 캐릭터를 맛깔지게 소화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끄는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인교진은 지난 10월 종영한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호랑이 선생님이자 주인공 정희(보나 분)의 담임 ‘오만상’ 역으로 출연했다. 인교진은 성적으로 학생들을 판단하지만 누구보다 마음 따뜻한 오만상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는 극 중 심부름 센터를 운영하며 적재적소에 투입돼 일을 처리하는 만능 재주꾼 ‘홍삼규’ 역으로 개성만점 넘치는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이처럼 2017년 열일 행보는 물론, 매 작품 제 역할을 훌륭히 해낸 인교진이 ‘저글러스’로 또 한 번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인교진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는 최다니엘, 백진희, 강혜정, 이원근 등이 출연하며, ‘마녀의 법정’ 후속으로 12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