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유닛’, 반가운 얼굴들 등장한다…‘제이니-신지훈-유나킴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더 유닛’에 또 다른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한다.
 
4일 방송되는 ‘더 유닛’ 3, 4회에서는 새로운 참가자로 제이니, 신지훈, 유나킴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들은 과거 1~2개의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공통점을 지니고 있어 이번 무대에서 프로 오디션러의 내공을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 유닛’ / ‘더 유닛’ 방송 캡쳐
‘더 유닛’ / ‘더 유닛’ 방송 캡쳐
 
먼저 제이니는 스무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무려 약 10년의 연예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참가자로 시선을 끈다. 그녀는 그룹 스위티, 지피 베이직, 디유닛까지 다양한 그룹에서 활동했으며 지난해 랩 배틀 프로그램에 출연해 강렬한 랩과 당찬 패기를 보여줬다.
 
피켜스케이팅 선수 출신 가수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진 신지훈은 2012년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것은 물론 청아한 목소리와 가창력을 인정받아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영역에서 뛰어난 재능을 살려 꾸준히 음악활동을 놓지 않고 있다.
 
마지막으로 유나킴은 2011년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유독 발랄하고 끼가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걸그룹 디아크의 멤버로 야심차게 데뷔했지만 곧장 팀 해체를 겪었으며 그녀 역시 제이니와 같은 랩 배틀 프로그램에 등장해 래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처럼 어린 나이에 데뷔해 무려 3차례의 그룹 활동을 이어온 제이니, 선수 경력을 포기하고 오로지 음악을 향해 달려온 이뤄낸 신지훈, 데뷔 직후 팀 해체라는 쓴 맛을 봐야했던 유나킴까지 세 사람의 또 한 번의 도전은 누구보다도 값지고 간절하다. 그 중 유나킴은 “이번 더 유닛이 저의 마지막 오디션이 됐으면”하고 간절함을 드러내기도 한 만큼 이들의 부트 무대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이들 가운데 누가 선배들과 객석의 마음을 사로잡고 ‘더 유닛’ 합류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지 3, 4회 방송을 향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