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성, '악역이지만 타당성 있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옥탑방 왕세자 제작발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SBS의 새 수목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제작발표회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유천, 한지민, 이태성, 정석원, 이민호, 정유미 등 주조연 배우들이 참석해 기자간담회 및 포토타임을 가졌다.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극중 (주)홈앤쇼핑 그룹의 후계자인 사촌동생 '용태용'에게 항상 밀려나 열등감에 사로잡혀있는 인물 '용태무'역을 맡은 이태성은 "저와 정유미씨는 항상 나쁜 사건의 중심에 있다. 하지만 굉장히 타당성을 가진 악역으로 남성다운 인물이다"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어 그는 "소위 말하는 막장 드라마의 악역과는 다르다. 극을 진행 하는데 있어 상당히 타당성 있게 그려질 것이다. 그리고 악역이지만 그런 내용을 잘 표현하는게 배우라고 생각한다"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세자빈의 죽음 배후에 있는 음모를 확신하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반대 세력과 맞서는 왕세자 '이각'(박유천)이 자객들의 습격을 피하다 알수없는 계기로 300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현대의 서울로 오면서 전생에 이루지 못한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을 담고있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는 오는 14일 저녁 9시 55분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