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유환 고은아 주연 'K-POP 최강 서바이벌' 티저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환상의 캐스팅 진용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POP 최강 서바이벌'(연출: 이정표, 김영민 / 극본: 문선희 / 제작: 이김 프로덕션)이 이번에는 베일 속에 가려져 있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박유환, 고은아, 곽용환을 중심으로 'K-POP 최강 서바이벌'을 이끌어갈 9인방의 모습이 전격적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완전히 뒤돌아선 박유환과, 옆 모습만 살짝 노출된 고은아, 곽용환을 제외하고는 모두가 뒤로 돌아 선 모습이어서 더욱 새롭다.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올 블랙 아이템으로 맞춰 입은 이들 9인방은 뒷모습만으로도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는다. 특히 유일하게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박유환의 표정과 눈빛은 예사롭지 않아 과연, 최고의 인기 아이돌 ‘m2’의 리더 강우현으로 분한 그가 어떤 모습으로 가식제왕의 캐릭터를 소화할지 호기심을 자극 시킨다. 여기에 보이쉬한 매력으로 남자 멤버들 사이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고은아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그녀의 파격 변신은 짧은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표정이나 작은 몸짓에서도 느낄 수 있다. 과연, 남장으로 변신한 지승연(고은아 분)이 이들 사이에서 어떤 난관을 헤쳐나가게 될 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 K팝 최강 서바이벌 티저 포스터

 
이에 대해 'K-POP 최강 서바이벌'의 한 관계자는 “'K-POP 최강 서바이벌'을 통해 많은 연기자들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것이다. 또한 기존의 연기자와 아이돌 가수뿐만 아니라 실력 있는 신인들도 함께 할 것이다. 놀라운 열정과 뜨거운 에너지로 똘똘 뭉친 이들의 활약은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부추겼다.
 
새로운 티저 포스터 공개로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K-POP 최강 서바이벌'은 2012년 3월 19일 저녁 8시50분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