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가수’, 신동부터 나르샤까지 황금 라인업…‘왕중왕전’ 도전은 누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수상한 가수’에 복제 가수로 등장한다.
 
CJ E&M에 따르면 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tvN ‘수상한 가수’에는 신동이 복제 가수로 무대에 올라 대활약을 예고한다.
  
제작진은 “신동이 녹화 당시 등장에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신동이 녹화 내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판정단들을 사로잡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신동뿐 아니라 나르샤도 복제 가수로 나선다. 이들이 펼칠 치열한 대결에 대중들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신동/ CJ E&M
신동/ CJ E&M
 
지난주 복제 가수 스테파니가 연기한 ‘올레’가 2연속 우승에 성공한 가운데 8대 우승자 ‘콜미’와 ‘올레’가 맞불을 수 있을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태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서 결정되는 9대 우승자는 ‘수상한 가수’ 최초로 우승자로서 진짜 가수의 정체를 공개하고 왕중왕전 직행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8대 우승 왕좌를 지키고 있는 ‘콜미’와 그에 도전하는 쟁쟁한 도전자들까지, 과연 누가 9대 우승자가 되어 역대 우승자로서 왕중왕전에 이름을 올리게 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