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정음,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카메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황정음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카메오 출연해 깜찍한 애교연기를 펼친다.

황정음은 6일 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106회에 ‘하선’과 ‘지석’이 근무하고 있는 학교 이사장의 외동딸이자 교생 실습 온 ‘정음’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개를 구해준 ‘지석’의 자상함에 반한 ‘정음’.

▲ 황정음, 사진=MBC

 ‘지석’에게 적극적으로 접근하지만, 이를 눈치 챈 ‘지석’의 여자친구 ‘하선’이 훼방놓고 질투하며 치열한 신경전을 펼친다.

▲ 황정음, 사진=MBC

특히 ‘정음’은 ‘지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깜찍한 토끼애교와 애교섞인 말투를 촬영장에서 선보여 스태프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

▲ 황정음, 사진=MBC

최다니엘, 정보석, 신세경, 윤시윤, 박해미, 정일우에 이어 전 '하이킥!' 시리즈 출연자 중 일곱 번째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카메오 출연한 황정음은 촬영을 마치고 “오래간만에 만난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에 나서, 매 순간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 황정음, 사진=MBC

황정음이 특별출연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106회는 3월 6일(화)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