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가 변신’ 에이오에이(AOA) 권민아, 에세이 출간 기념 북토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에이오에이(AOA) 권민아 에세이 ‘별은 밤에도 길을 잃지 않는다’가 1일 정식 출간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권민아가 11일 마포구 서교동 카페 허그인에서 자신의 첫 번째 에세이 ‘별은 밤에도 길을 잃지 않는다(허밍버드)’ 출간 기념 북토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작가로 변신한 권민아의 출간 소감과 평범한 스물다섯으로 살아가는 청춘으로서의 이야기를 전한다.
 
1일 정식 출간된 에세이‘별은 밤에도 길을 잃지 않는다’는 자신이 길을 잃고 헤맬 때마다 길잡이처럼 도움을 준 문장들을 선별해 담았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존재가 아닌 똑같은 청춘을 살아가고 있는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써내려 가며 서툴지만 아름다운 청춘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AOA민아/허밍버드
AOA민아/허밍버드
  
이 책에는 권민아가 직접 찍은 소중한 일상 사진과 취미인 캘리그래피로 써 내려간 글들이 수록돼 그 의미를 더한다. 문장들 옆에는 여백 페이지를 마련해 독자가 직접 문장을 읽고 따라 쓰며 마음에 되새겨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첫 번째 에세이 ‘별은 밤에도 길을 잃지 않는다’는 1일부터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저자와 함께하는 북토크 참가 신청은 예스24∙교보문고∙알라딘∙인터파크∙반디앤루니스 등 온라인 주요 서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