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성현우, 오앤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체결…‘목표는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성현우가 장문복과 한솥밥을 먹는다.
 
1일 오앤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성현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음악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으로 곧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밝혔다.
 

성현우/ 오앤오 엔터테인먼트
성현우/ 오앤오 엔터테인먼트
 
성현우는 앞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1차경연에서 61위로 아쉽게 탈락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또한 당시 그는 장문복과 함께 엑소의 ‘콜 미 베이비’ 무대에서 유쾌한 케미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아웃사이더가 대표 프로듀서로 있는 오앤오 엔터테인먼트는 장문복 구자명 투탁 사포 트윈나인 등이 소속된 레이블로 성현우의 새로운 출발에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성현우는 오앤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목표로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