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원준, ‘넝쿨째 굴러온 당신’ 6회부터 전격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김원준이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드디어 첫 모습을 드러낸다.

김원준은 오는 3월 11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6회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윤빈 역으로 본격 출연한다.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지만 의외로 유머와 재치를 겸비한 개성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윤빈은 원빈, 현빈도 울고 갈 ‘원조 빈 오빠’로 유명세를 떨쳤던 인물. 하지만 벌이는 없고 씀씀이만 커져서 결국 엄청애(윤여정)네 옥탑방까지 이사를 하게 된다. 그곳에서 윤빈은 소싯적 자신의 팬이었던 옥탑방 주인집 딸 일숙(양정아)을 만나게 되고, 일숙과 티격태격 ‘한 지붕 깨알 러브라인’을 이어간다.

▲ 김원준, 사진=로고스 필름

김원준은 6회 분에서 정배(김상호)네 부동산에 집을 구하러 오는 모습으로 임팩트 있는 첫 선을 보인다. 선글라스에 기타를 매고 연예인필 나게 잔뜩 멋을 낸 차림으로 등장,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하지만 수려한 외모답지 않은 엉뚱한 발언과 허를 찌르는 유머러스함으로 정배를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등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 김원준, 사진=로고스 필름

지난 27일 극중 장수빌라가 위치한 송파동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김원준은 2년 만의 드라마 복귀 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촬영장을 빛나게 만들었다. 대 선배 김상호와 몇 번의 리허설로 호흡을 맞춰본 후 촬영에 돌입한 김원준은 김상호의 뒷목을 잡게 만드는 대사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내 “새로운 매력을 가진 김원준이 등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선글라스가 잘 벗겨지지 않아 몇 번의 NG가 났지만 그럴 때마다 특유의 서글서글한 미소와 애교로 유연하게 대처, 촬영장에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특히 이른 아침에 진행된 촬영이었음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내며 즐겁게 촬영에 임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케 만들었다.

▲ 김원준, 사진=로고스 필름

김원준이 1993년 라디오DJ와 게스트로 처음 만난 양정아와 19년 만에 드라마를 통해 다시 만나, 어떤 러브라인을 선보이게 될 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첫 촬영 임에도 불구하고 배역을 자신의 이미지에 완벽하게 녹여내며 윤빈 역할을 잘 소화해냈다. 캐릭터 자체가 ‘허례허식’을 필요로 하는 역할이라 중저음 톤을 유지하면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 김원준, 사진=로고스 필름

한편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 등극을 위한 쾌속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김남주)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 방귀남(유준상)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을 다룬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