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기방, 무대에서도 통한 미친 존재감 감초 연기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김기방이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생애 첫 무대 도전에 합격점을 받았다.
극중 깐족 감초 ‘진하림’으로 완벽 변신, 특유의 재치만점 연기와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무대를 장악하는 등 기대 이상의 호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것.
 
지난 2월 24일부터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은 2007년 ‘커피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
흥행 연극 '발칙한 로맨스'를 통해 제작 PD로 변신한 김수로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사진=김기방, 아시아브릿지컨텐츠

극중 김기방은 ‘진하림’역을 맡아 통통 튀는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 한결을 따라 커피프린스에서 일하게 된 하림은 매사에 깐족거리는 얄미운 구석이 있지만 미워할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로, 김기방 특유의 인상적인 감초 연기를 통해 캐릭터를 놀라울 만큼 잘 살려 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김기방은 첫 무대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노래와 연기는 물론, 랩과 안무 등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을 모았다. 더불어 그 동안 드라마에서 갈고 닦은 특유의 센스와 재치를 발휘,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 사진=김기방,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이에 관객들은 “김기방씨 TV에서부터 알아봤지만 무대에서 직접 보니 훨씬 킹왕짱 재미있으셨어요!”, “김기방씨 정말 이 공연에서 없어선 안될 분이세요. 미친 존재감으로 인정합니다!”, “뮤지컬 처음이시라고 들었는데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하시더군요. 연기도 노래도 모두 기대 이상이었어요!”, “강렬한 여장에서 빵 터졌습니다! 김기방씨 덕분에 진짜 원 없이 신나게 웃었네요.” 등 호평 일색인 공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김기방의 호연과 함께 김재범, 김태한, 유주혜, 홍지희, 신문성 등 인기 배우들의 출연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은 오는 4월 29일(일)까지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 1관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