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2 컴백’ 에픽하이, 콘서트 관전 포인트…‘라이브+특급 게스트+댄스 공약 이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선 기자] 에픽하이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에 대한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에픽하이의 컴백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제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먼저, 에픽하이는 컴백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에서 3년 만에 정규 9집 앨범을 발표하고 연일 차트 고공행진 중인 신곡을 라이브로 처음 선보인다. ‘연애소설’을 비롯해 독특한 무대 장치와 방송에서는 한 번도 부르지 않은 9집 신곡들로 셋리스트가 꽉 차 있다.

에픽하이 / 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 YG엔터테인먼트

 
신곡에 얽힌 에픽하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어 이번 신보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이다.
 
또 아이유 임창정 하동균 김종완 이하이 수현 등 역대급 게스트 출격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또 다른 특급 게스트가 어느 회차에 등장할 것인지 예측 불가능하기에 소위 ‘올콘(전 공연 관람)’을 하는 팬들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1천만뷰 돌파 댄스 공약을 했던 타블로가 이번에 춤을 출 것인지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이와 관련 방탄소년단의 슈가에게 도움을 청했다고 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에픽하이의 컴백 콘서트는 3일과 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