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비디오스타’ 송은이, “안영미, 내 아픈 손가락” 진심에 안영미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선배 개그우먼 송은이의 진심에 안영미가 눈물을 보였다. 
 
31일 방송된 MBC every1‘비디오스타’는  ‘레전드 특집-우리는 무한~걸스’로 꾸며졌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박소현은 연예계의 숨겨진 미다스의 손이 송은이라며, 송은이가 김숙, 김생민에 이어 준비하는 세 번째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바로 안영미라는 사실을 전했다.
 
송은이는 안영미를 적극 지원하게 된 이유로 “안영미가 그냥 짠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송은이는 “안영미가 겉도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안 좋았다. 웃기고 재밌는 것 같은데 사이드에서 허허 웃는 모습이 신경쓰였다. 아픈 손가락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고, 송은이의 진심어린 고백을 들은 안영미는 눈시울을 붉혔다.
 
감동스러운 분위기가 이어지자 송은이는 “안영미는 그냥 돌+아이다”라고 말해 녹화장을 다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송은이는 “김숙 씨에게 20년 전에 똘기를 봤던 것처럼 안영미 씨도 그렇다. 김숙 씨가 다 그만두고 부산에 내려간다고 할 때 100번 말렸다. 안영미 씨의 전성기도 조만간 올 것 이다. 1~2년 안에 전성기가 온다”고 확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MBC every1‘비디오스타’는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