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성연, ‘책 읽어주는 여자’로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강성연이 ‘책 읽어주는 여자’로 완벽 변신했다.

EBS FM(104.5MHz) '어른을 위한 동화'와 '시 콘서트' (연출 이미숙, 정정화)의 DJ로 전격 변신, 호평 속에 ‘명품 DJ’의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른을 위한 동화'는 삶의 교훈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는 주옥 같은 동화 작품을 엄선하여 낭독해주는 프로그램이고, '시 콘서트'는 디지털 시대 현대인들의 건조한 감성을 적셔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책 읽어주는 라디오’라는 중심 테마 아래 신설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강성연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듣는 이를 매료시키는 것과 동시에 낭독의 매력을 유감없이 어필하고 있어 프로그램 진행에 적격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 강성연, 사진=싸이더스HQ

특히, 강성연의 이번 라디오 DJ 활동은 지난 KBS 라디오 '강성연의 가요광장' 이후 10년 만의 일이라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강성연은 그 동안 엘르 엣 티비 'F.B.I', 올’리브 '푸드에세이' 등 다양한 MC 활동 등을 통해 검증된 센스만발 진행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청취자들은 게시판 등을 통하여 “라디오에서 강성연씨를 만나다니 정말 반가워요. 정말잘 읽어주시는 것 같아요. 푹 빠져서 들었습니다.”, “성연씨 라디오 궁금했는데 역시 잘하시네요. 목소리 너무 듣기 좋아요.”, “성연씨 너무 예쁘신데 목소리도 옥수슬이 굴러가는 듯 해요. 성연씨 목소리를 매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성연씨가 읽어주시니 또 색다른 느낌이에요.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그런지 정말 성우 같으신데요!?” 등의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어 주목을 모으고 있다.

▲ 강성연, 사진=싸이더스HQ

이렇게 평화 동심 감성으로 청취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강성연이 진행하는 EBS FM '어른을 위한 동화'는 매주 주중 오전 10시에, '시 콘서트'는 매주 주중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강성연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MBC '찾아라! 맛있는 TV'의 MC를 맡아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진행자로서 맹활약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