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지원, 북한 여군의 ‘순진무구 데이트' 사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하지원이 ‘요절복통’ 데이트남 턱잡기 사건을 일으키며 ‘깨알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하지원은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북한 최정예 특수부대를 가르치는 여자 교관 김항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더킹 투하츠’ 1회 분에서 하지원은 데이트로 만난 남자와 므흣한 분위기를 연출하다 갑자기 턱을 잡아 밀쳐버리는 괴력을 발휘하는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 하지원,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이 장면은 친구들의 응원 속에 데이트를 나가게 된 하지원이 데이트 남과 야릇하고 미묘한 분위기에 사로잡히면서 벌어지게 된다. 하지원은 데이트남이 자신을 벽에 밀치고 뭔가 시도를 하려는 순간, 다가온 남자의 턱을 격하게 잡아버린다. 그리고는 부지불식간 해버린 자신의 행동에 ‘혼비백산’ 놀라게 된다.

▲ 하지원,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무엇보다 하지원은 데이트를 위해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복장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드러내기 위한 노력을 펼쳤던 상황. 하지만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과는 달리 북한 특수부대 여자 ‘1호’ 장교다운 적군 제압 기술을 과시하며, 능수능란하게 상대남의 턱을 낚아채는 모습으로 색다른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 하지원,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지난달 11일 경기도 파주에서 진행된 ‘더킹 투하츠’ 촬영 현장은 능청스런 연기로 실감나는 데이트 소동을 그려내는 하지원으로 인해 시종일관 웃음바다였다는 후문. 달달한 데이트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강설기가 동원됐고, 촬영은 하얀 눈이 쏟아지는 상황 속에서 3시간 정도 진행됐다. 무의식중에 데이트남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연기해내는 하지원의 모습에 스태프들의 웃음보가 터지는 유쾌한 촬영이 이어졌다는 귀띔이다.

특히 하지원은 코믹한 상황에도 웃음을 참아내며 이재규 PD의 ‘OK’ 사인이 나기 전까지 혼신의 연기를 선보이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더킹 투하츠’에서 하지원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에서 벗어나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게 될 것”이라며 “북한 여장교의 카리스마 연기를 비롯해 색다른 코믹 연기 등 어떤 연기도 능수능란하게 표현해내는 하지원의 팔색조 연기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킹 투하츠’는 MBC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이재규 PD와 홍진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2012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강타할 명품 드라마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가상 설정 아래,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지게 된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하지원)와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가 서로에 대한 편견과 주변에서 펼쳐지는 방해를 딛고 사랑을 완성해나가는 휴먼 멜로 블랙 코미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