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Jang KeunSuk), 베스트 셀러 일,한 음악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시나 웨이보 한,일 아티스트 인기 차트 1위

한류를 넘어선 장류(張流)를 이끄는 아시아 프린스 배우 장근석이 중화권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배우 장근석이 구룡만 국제 전시 무역에서 2월 16일 열렸던 2012년 IFPI 홍콩 음반 판매 대상 시상식에서 작년 대중화권 및 동남아에 발매되었던 중화권 첫 EP앨범 'The Lounge H vol.1'으로 “베스트 셀러 일,한 음악상”을 차지하며 아시아 프린스의 파워를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 장근석, 사진=트리제이컴퍼니

앨범 발매 전 예약 수량 6만 5천 장을 돌파, 한류배우와 가수들의 앨범 발매 이래 예약 판매율 최고 기록을 달성했던 중화권 첫 EP앨범 'The Lounge H vol.1'은 장근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Gotta Getcha’를 비롯해 ‘Shake It’, ‘Run Away’, ‘Victory’ 총 4곡의 음악과 멋진 뮤직비디오 영상, 백스테이지 스페셜 영상을 수록, 발매 후 한국, 일본 아티스트 포함 총 판매량 1등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장근석은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시나 웨이보 인기도 투표에서 732,748 표로 한일 아티스트 인기 차트에서 국내배우 이민호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전체 아티스트 인기 차트에서는 3위를 차지하며 중화권 내 장근석의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 장근석, 사진=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은 “최근 일본에서 발매될 미니앨범에 국내외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과 동시에 지난 중화권 앨범이 홍콩 유명 음반 판매 대상에서 베스트 셀러 일,한 음악상을 차지해 너무 영광스럽다. 한국, 일본, 중국 많은 사랑을 주시는 팬 분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일본 예약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Team H(장근석과 Big Brother)의 일본 미니 앨범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의 3월 21일 발매를 앞두고 TV, 신문, 교통 광고는 물론 클럽 프로모션, 시부야 카페 콜라보레이션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