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이엑스아이디(EXID), ‘Full Moon’ 트랙리스트 공개…‘덜덜덜’ 포함 총 6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가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31일,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이엑스아이디(EXID)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타이틀곡 ‘덜덜덜’ 외에도 ‘Too Good To Me’와 솔지 솔로곡 ‘꿈에’, 정화 솔로곡 ‘ALICE (Feat.PINKMOON)’, LE와 하니의 듀엣곡 ‘Weeknd’, 혜린 솔로곡 ‘서툰 이별’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은 다섯 명의 EXID가 보여줬던 그동안의 음악에서 한층 더 발전한 음악을 선보인다. 앨범 발매 전부터 무료 음원사이트를 통해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pp’로 음원을 발표해왔던 정화와 활동을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혜린, 새로운 유닛의 조합 LE와 하니의 듀엣곡과 이전 앨범에 참여하지 못했던 솔지의 솔로곡이 수록돼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전 앨범에서 보여준 새로운 음악적 기대감의 충족과 더불어 이번 앨범은 솔지의 참여로 더욱 짙어진 EXID만의 색깔을 모두 담고 있다. 개개인의 성장과 성숙함을 엿볼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혀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기대감을 갖게 했다.
​ 
EXID SNS
EXID SNS
 
EXID의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은 11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