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주혁, 사망 소식에 ‘영화 VIP시사회 포토월’ 취소 영화계 추도 물결…‘침묵·채비·내게 남은 사랑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주혁 사망소식에 영화계도 추도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30일 오후 영화 ‘브라더’ VIP시사회가 취소된 가운데 31일 진행되는 일정에 관심이 모아지고있다.
 
영화계 관계자에 따르면 “김주혁 사망소식을 접하고 회의에 들어갔다”고 말하며 “현재 VIP 시사회 취소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31일 오후 ‘침묵·내게 남은 사랑을’ VIP시사회와 1일 ‘채비’ VIP시사회를 앞두고 있었다. 김주혁의 사망소식이 전해지면서 영화계에서도 시사회 일부를 취소하는 등 사망소식에 위로를 전하고있다.
 

김주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주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인의 갑작스러운 사망소식으로 영화계 곳곳에서는 추모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앞서 한 매체에 따르면, 30일 오후 4시 반쯤 서울 삼성동 한 도로에서 김 씨의 차량이 전복돼 화재가 발생했다. 구조된 김 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