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심사위원으로 변신한 실력파 아이돌…‘샤이니 태민-현아-씨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심사위원(멘토)이 된 아이돌들이 있다.
 

샤이니 태민-현아-씨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샤이니 태민-현아-씨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그들은 샤이니 태민-현아-씨엘이다.
 
아이돌에서 심사위원으로 성장한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샤이니 태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샤이니 태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더 유닛’ 샤이니(SHINee) 태민
 
태민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심사위원(멘토)으로 활약하고 있다.
 
샤이니 막내인 그는 남다른 춤실력은 물론 피나는 노력으로 가창력까지 완성시켜 최강 퍼포머로 불린다.
 
태민은 지난 28일 방송된 ‘더 유닛’에서 칼 같고 현실적인 심사평을 보여주며 심사위원으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중독성 강한 신곡 ‘무브’로 남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현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현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더 유닛’ 현아
 
현아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심사위원(멘토)으로 활약하고 있다.
 
포미닛 출신인 그는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과 무대장악력으로 여자 솔로 가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아는 지난 28일 방송된 ‘더 유닛’에서 참가자들의 에너지와 무대 위에서 발산하는 끼를 세심하게 체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현아가 심사위원(멘토)으로 활약 중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매주 토요일 9시 15분에 방송된다.
 
씨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씨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믹스나인’ 씨엘(CL)
 
씨엘은 JTBC ‘믹스나인’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씨엘은 과거 2NE1으로서 활약했으며 이후 스크릴렉스, 디폴로 등 유명 인사들과 작업하면서 글로벌 무대에서 명성을 얻어왔다.
 
또한 ‘Lifted’ 발표 및 ‘Hello Bitches’ 투어 등으로 미국 음악 시장에 진출, 활동을 넓혔다
 
씨엘이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JTBC ‘믹스나인’ 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