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PM 홍콩 공연 성황 9천 팬 열광, 아시아투어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대만-자카르타-싱가포르-방콕-남경-홍콩, 5만 2천석 이상 매진, 한국-일본 공연까지 약 16만 팬들과 교감

2PM의 Hands Up Asia Tour(핸즈업 아시아투어)가 지난 3월 10일 홍콩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아시아를 2PM의 매력으로 사로잡았다.
▲ 2PM 홍콩 공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PM의 첫 아시아 투어 콘서트인 Hands Up Asia Tour는 한국 7천, 일본 10만 관객을 동원 한데 이어 대만-자카르타-싱가포르-방콕-남경-홍콩 총 5만 2천석 이상의 티켓을 매진 시킨 대규모 투어로 2PM은 약 16만 아시아 팬들과 교감을 나누었다. 매 공연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온 2PM은 태국과 남경에서는 콘서트 수익금을 일부 기부하기도 해 현지 팬들을 감동시켰으며, 전체적으로 멤버들의 개성이 빛나는 완성도 높은 공연이었다는 평이다.
▲ 2PM 홍콩 공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아시아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홍콩 공연은 10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안 엑스포 에리나에서 열렸다. 특히 2PM의 첫 홍콩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공연 2달 전부터 9천석 티켓이 완전 매진되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2PM은 8일 저녁 홍콩으로 출국하여 9일 기자회견과 프로모션(하이터치회),10일 공연을 마치고11일 입국한 것으로 전해졌다.
▲ 2PM 홍콩 공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공연 전날인 9일에 50여개의 미디어 매체들과 기자회견을 가진 후 에이피엠 쇼핑몰에서 열린 하이터치회장을 찾은 2PM은, 500여명 팬들과 하이터치를 나누는 동안 가슴 벅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해당 쇼핑몰은 2PM을 보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팬들로 쇼핑몰 전체 층이 발 디딜 틈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지며, 2PM의 뜨거운 인기에 현장 관계자들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 2PM 홍콩 공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어 10일 열린 콘서트에서는 2PM멤버들의 뜨거운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9천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홍콩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멤버 준수는 장학우의 ‘마음을 다쳤다’를 열창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더욱 감동 시켰다.
▲ 2PM 홍콩투어 하이터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특히 2PM은 공연 중 장미가 가득 담긴 바구니를 들고 다니며 여러 팬들에서 한송이 씩 직접 나누어주고 같이 사진을 찍는 등 홍콩 팬들과 함께 아름다운 시간을 만끽했다. 
▲ 2PM 홍콩투어 하이터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16만 아시아팬들의 사랑속에 첫 아시아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2PM은 “저희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을 이렇게 직접 찾아뵙고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있어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벅찬 소감을 전하며 “더욱 멋진 모습으로, 꼭 모두 다시 찾아뵐것을 약속드린다. 늘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인사를 전했다.
▲ 2PM 홍콩투어 하이터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한편 2PM은 4월 1일 팬 미팅을 앞두고 있다.
▲ 2PM 홍콩투어 하이터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