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소지섭, 5월 첫 방송 SBS 새 수목극 ‘유령’(가제) 전격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소지섭이 SBS 새 수목드라마 ‘유령’(가제) 출연을 전격 확정지었다.

소지섭은 2012년 5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유령’(가제)(극본 김은희/연출 김형식)에서 경찰청 사이버 수사대의 ‘차도남 형사’ 김우현 역을 맡았다. 드라마 ‘로드 넘버원’ 이후 2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드라마 ‘유령’은 우리가 사는 또 다른 세상인 사이버 세계, 최첨단 기기 안에 숨어있는 인간들의 비밀을 밝혀내는 사이버 수사대원들의 애환과 활약, 그 과정의 서스펜스와 퍼즐을 풀어내는 짜릿함을 담을 예정. 특히 국립과학수사연구소를 다룬 명품 드라마로 폭풍 호응을 얻었던 ‘싸인’의 김은희 작가와 김형식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 소지섭, 사진=51K

소지섭이 맡은 김우현 역은 경찰 고위간부의 외동아들로 경찰대를 수석 입학, 수석 졸업하는 등 엘리트코스를 밟아 경찰이 된 인물. 타고난 집중력과 책임감으로 경찰청 사이버 수사대의 조직체계를 갖추는데 일조한 브레인이다. 사건 해결에 있어서 반드시 규정과 정도를 지켜야하는 원칙주의자이자, 일에 빠져사는 워커홀릭 형사. 뛰어난 리더십을 갖고 있지만, 친분 관계가 객관적인 일처리에 독이 될 수 있다고 생각, 사람들과 일정한 거리를 두고 행동하는 ‘차도남’이기도 하다. 유일하게 마음을 열었던 친구이자 라이벌이었던 기영과 엇갈린 운명의 행보를 걷게 된다.

무엇보다 소지섭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형사 역할을 맡게 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매력을 과시할 전망이다. 드라마 ‘유리구두’ ‘발리에서 생긴 일’ ‘미안하다 사랑한다’ ‘카인과 아벨’을 비롯해 영화 '영화는 영화다', '소피의 연애 매뉴얼', '오직 그대만'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변신을 펼쳐온 소지섭이 그려낼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소지섭이 이번 작품에서 드라마 ‘카인과 아벨’ 이후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김형식PD와 3년 만에 재회한다는 점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 제의를 받고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 왔던 소지섭이 김형식PD와 탄탄한 대본에 대한 믿음으로 출연을 결정지었던 것.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카인과 아벨’ ‘나는 전설이다’ ‘싸인’ 등을 통해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는 김형식 PD와 무게감 있는 집중도 높은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소지섭의 만남이 2012년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할 ‘태풍의 눈’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유령’의 출연을 결정지은 소지섭은 13일 3월 중 발매될 자신의 미니앨범 '북쪽왕관자리' 수록곡 중 한 곡인 ‘1년 전 그날’을 선 공개하며 또 다른 매력 발산에 나선다. 이 곡은 바비킴과 호흡을 맞춘 곡으로 힙합과 음악을 사랑하는 랩퍼 소지섭의 면모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지섭이 드라마를 비롯해 명품 보이스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 또한 14일 국내 최초로 발간되는 소지섭 잡지 ‘SONICe’ 온라인 예약판매에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면서 안방극장과 가요계, 서점가에 심상찮은 ‘소간지 광풍’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제공: 51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