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미애, ‘자유한국당 국감 보이콧’에 “국민 실망과 분노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자유한국당의 국감 보이콧에 대해 밝혔다.
 
27일 오전 국회 당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제150차 최고위원회의에 추미애 대표가 참석해 모두발언을 했다.
 
추미애 대표는 “국민들의 마음의 촛불을 다시 한 번 되새겨야 할 정치권 특히, 자유한국당은 촛불정신은 아랑곳하지 않고 국정감사에서 구태의연한 행태를 계속하고 있는 것은 매우 유감”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6일 자유한국당 정우택 원내대표는 “오늘 불가피하게 국정감사 중단을 결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우리는 그동안 많은 우려를 해왔다. 검찰을 장악하고, 또 국정원 길들이고, 이제 언론까지 장악해서 이 정권이 어디로 갈 것인가 많은 우려를 했는데 결국 이제 공영방송에 대한 장악시도 시작을 오늘부로 했다”라며 국감 보이콧의 배경을 밝혔다.
 
이에 추미애 대표는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국민들의 민생을 돌보는데 정치권이 힘을 하나로 모아야 할 때”라며 “그러나 자유한국당은 방송 정상화를 방송장악 음모라고 우기면서 국정감사를 보이콧 하고 있고, 이에 국민의 실망과 분노가 커져가고 있다”라고 비판했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 / 더불어민주당 홈페이지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 / 더불어민주당 홈페이지
 
아울러 추미애 대표는 ‘자유한국당이 국회를 방기하고 포기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해야 하며, 제1 야당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