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가인의 연하남’ 지일주, JTBC ‘몬스터’ 주연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시크하고 시니컬한 귀공자 ‘유시준’으로 등장

'한가인의 연하남' 지일주가 jtbc 단막극 ‘몬스터’로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CF를 통해 ‘한가인의 연하남’ 이라는 애칭을 얻었던 지일주가 jtbc 단막극 ‘몬스터’ 주연으로 전격 캐스팅 됐다. 지일주는 jtbc에서 방영될 드라마 ‘몬스터’에서 시크하고 시니컬한 귀공자 ‘유시준’으로 안방을 찾아 갈 예정이다.

▲ CF에서의 지일주와 한가인

드라마 ‘몬스터’는 열정을 가득 안고 거침없이 내딛는 4명의 젊은 청년들이 소셜 커머스 ‘쇼핑몬스터’ 를 창업하면서 생긴 일들을 다룬 작품이다. 지일주는 부유한 집안의 전형적인 귀공자 풍으로 시크하고 시니컬한 꽃미남 ‘유시준’으로 등장한다. 꿈이 많은 청년이지만 사채업을 하는 아버지 영향으로 방황하면서 물려받기 싫은 가업을 피하던 도중, 극 중 고교 동창인 차은오의 손을 잡고 ‘쇼핑몬스터’의 식구가 된다.

▲ 지일주,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지일주는CF를 통해 순정만화 속에서 나온듯한 달콤한 외모와 매력적인 미소를 선보였지만 이번 드라마에선 상반된 모습의 시크하고 시니컬한 차도남으로 변신해 지일주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 지일주,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차세대 신예 지일주의 연기를 볼 수 있는 jtbc 단막극 ‘몬스터’는 3월 31일 오후 12시에 방영한다.

한편 영화 '글러브'에서 순진한 시골 분교 야구선수 ‘오철진’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다수 CF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청정원 순창고추장’ CF를 통해 한가인에게 고백하는 꽃미남 연하남으로 등장,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