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규현’, 무신 OST 오늘(16일) 음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스타일리시한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명품 사극 '무신'(연출:김진민/극본:이환경)이 슈퍼주니어의 규현을 비롯, 영화 '댄싱퀸'의 황상준 음악감독, '의형제'의 노형우 음악감독이 참여한 '무신' OST Part. 1 ‘인우(刃雨)’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8회에 엔딩 테마곡으로 삽입된 '무신' OST Part 1 ‘인우(刃雨)’는 공개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애절한 멜로디에 매료된 시청자들의 찬사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것. 이에, 슈퍼주니어의 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MBC문화방송 주말 저녁드라마 '무신'에 이제부터 저 규현이가 부른 OST가 함께합니다~ 본방사수~!!’ 라는 멘션을 보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 무신, 사진=MBC

 
'무신' 공식 트위터(@mbcmusin)에는 ‘엔딩곡 정말 좋아요! 순간 귀를 쫑긋하고선 들었어요!’(do*****), ‘심장어택! 너무 좋아서 심장마비 걸리겠어요! 빨리 음원 공개 해주세요!’(sssss*****), ‘OST 좋아요! 언제쯤 나올까요? 연주 곡 다 기가 막혀요!’(mongswel*****) 등 음원 공개를 요청하는 멘션이 쇄도했다. 예상치 못한 뜨거운 반응에 '무신' 제작진도 놀랐다는 후문. 이에 '무신' 제작진은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예정보다 하루 앞당겨 OST를 공개했다.
▲ 슈퍼쥬니어, 사진=영화사 숲

 
오늘(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 '무신' OST Part 1 ‘인우(刃雨)’는, '무신'의 연출을 맡고 있는 김진민 감독의 전작 '개와 늑대의 시간'을 통해 인상 깊은 음악을 선사한 황상준, 노형우 음악감독과 신예작곡가 마상우, 이들 세 사람이 다시 뭉쳐 이루어낸 수작. 기존 드라마에서는 들을 수 없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성 곡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엔딩 테마곡 ‘인우(刃雨)’는 황상준 음악감독과 작곡가 신형,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선사하는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시선을 압도하는 영상과 함께 흐르는 곡은 한층 성숙하고 애절한 감성을 전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한편, 격구 대회의 마지막 3차전 대결을 승리로 장식한 노예 신분의 김준(김주혁)이 무인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사극 '무신'은, 월아(홍아름)에 대한 김준(김주혁)의 애틋한 마음을 확인한 송이(김규리)의 심리적 변화를 그리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9회 방송은 오는 17일(토) 저녁 8시 40분 MBC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