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사장 윤송이), 아이온에서 ‘서비스’ 센터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엔씨소프트가 아이온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사장 윤송이)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에서 ‘서비스 센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센터는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게임 내 상담 데스크다. 66레벨 이상 라이브/테스트 서버 이용자와 46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일시, 주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상담은 계정 당 1회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이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사장 윤송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사장 윤송이)
 
상담 주제는 요일 별로 다르다.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1주차 주제는 성장과 스킬(Skill, 기술)이다.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2주차 주제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와 아이템이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사장 윤송이)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아이온 사서함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용자는 상담 주제 선택 후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며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