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신혜(Park Shin Hye), 원스키 도전샷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3.07.26 13:47
  • 댓글
  • 조회수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배우 박신혜가 물살을 가르며 원스키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박신혜와 박세영이 감성 캠핑여행기를 그린 ‘포토 캠핑로그’ 촬영 중 모습이다.
 
청평에서 원스키에 도전한 박신혜가 핸들에 한 팔을 걸고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고 있다.

▲ 박신혜 / S.A.L.T.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신혜는 평소 수상스포츠를 좋아해 틈틈이 웨이크보드를 즐기는가 하면 필리핀에서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따기도 했다.
 
원스키를 타는 박신혜를 사진으로 담던 박세영은 "신혜는 못하는 게 없는 것 같아요. 너무 멋있어~~!"며 환호성을 올렸고 박신혜는 "웨이크보드와 원스키가 나의 힐링 방법"이라며 "기분이 날아갈 것 같다"고 환하게 웃었다.

▲ 박신혜 / S.A.L.T. 엔터테인먼트

박신혜의 원스키 도전은 물론 초보캠퍼 박신혜, 박세영의 감성 넘치는 캠핑 여행을 엿볼 수 있는 ‘포토 캠핑로그’ 2회는 27일 밤 10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또한 m.net, 올리브TV, 스토리온에서도 각각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4주에 걸쳐 방송되는 ‘포토 캠핑로그’의 마지막회는 7월 30, 31일 1박 2일에 걸쳐 특별히 초대된 일반인들과 함께하는 '인스탁스 썸머 글랭핑 페스티벌'로 꾸며진다.
 
한편 박신혜는 차기작 SBS ‘상속자들’의 여주인공으로 이민호, 김우빈 등과 호흡을 맞춘다.
 
‘파리의 연인’‘시크릿 가든’으로 잘 알려진 김은숙 작가의 신작 ‘상속자들’은 탄탄한 캐스팅으로 촬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박신혜가 열연한 두 편의 작품이 7월 일본과 중국에서 차례로 방송되며 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일본에서는 지상파 TBS를 통해 ‘이웃집 꽃미남’이 7월 1일부터 23일까지 방송됐고, 중국에서는 7월 18일부터 국영방송 CCTV 8을 통해 ‘미남이시네요’가 전국에 방송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