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러블리즈(Lovelyz), 11월 14일 전격 컴백…‘미모 감동 실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가 컴백 날짜 공개를 공개했다. 또한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5일 러블리즈(Lovelyz)는 팀의 공식 트위터에 “[#Lovelyz] #러블리즈 #3rd_Mini_Album #Fall_in_Lovelyz #Prologue_Film #Peek_ver”라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 하나를 링크로 걸었다.
 
공개된 영상 속 러블리즈(Lovelyz) 멤버들은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들은 물오른 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음과 함께 신곡 컨셉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게 만들었다.
 
지난 24일에는 컴백과 관련한 보도가 이어졌는데,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11월 중순에 컴백할 것”이란 입장을 보였다.
 
러블리즈(Lovelyz) 트위터
러블리즈(Lovelyz) 트위터

 
그리고 이러한 입장이 나온 지 하루가 지나지 않아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이러한 전격적인 행보는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러블리즈(Lovelyz), 럽추다!! 럽추!!!”, “러블리즈(Lovelyz), 티저무새 의문의 1승”, “러블리즈(Lovelyz), 아 잔고 채워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Lovelyz)는 11월 14일 새 앨범 ‘Fall in Lovelyz’로 전격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