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이브, 女연습생 11인 ‘믹스나인’ 출사표… ‘이수민-박소연-손예림 포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아이유, 지아, 피에스타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이 JTBC ‘믹스나인’에 대거 출격한다.
 
25일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페이브 소속 여자연습생 11인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른바 ‘페이브 걸스’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는 이 연습생들은 2018년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현재 전원 트레이닝 단계를 밟고 있는 원석들이다.
 
이들 중에는 ‘K팝스타6’ 화제의 참가자 이수민을 비롯해 ‘팝스타2’, ‘프로듀스101’로 얼굴을 알린 박소연 등이 포함됐다. 2011년 방송된 ‘슈퍼스타K 3’에서 이승철, 싸이 등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얻었던 참가자 손예림 역시 페이브 소속 연습생으로 오랜만에 방송 출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주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과 잠재력을 입증 받아 온 실력파 연습생인 만큼 프로그램 내 독보적 활약이 예상된다. 또한 화제의 인물들이 대거 포진된 가운데 실력과 비주얼, 통통튀는 개성을 겸비한 페이브의 뉴페이스들이 ‘믹스나인’을 통해 대거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페이브 걸스 / 믹스나인 공식 SNS
페이브 걸스 / 믹스나인 공식 SNS
 
페이브 소속 연습생들이 전격 출격하는 JTBC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은 YG 양현석 대표와 한동철PD가 전국 연예기획사를 직접 찾아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포맷으로 구성된 새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