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시원 프렌치불독-한일관 대표’ 사건, 한고은 인스타그램 보니?…‘어리석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한고은이 솔직한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22일 한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일어나 제 글이 넘 경솔했었다는 생각에 삭제를 했는데.. 역시 너무 어리석은 생각이었던것 같습니다.. 저의 짧고 협소했던 그때 잠시 들었던 생각과 경솔했던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 드렸음에 죄송하고 더욱더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더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제게 많이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정말 깊이 사죄하는 마음을 전해 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한고은 인스타그램
한고은 인스타그램
 
게재한 사진은 검은색으로만 되어 있으며 아무것도 적혀 있지 않은 모습이다.
 
한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들(반려견) 산책을 해보려 해도 사람들이 그러네요. ‘개 줄 좀 짧게 잡아요. 못 봤어요? 개가 사람 죽이는 거?’”라며 “견주들은 고개도 못들도 죄송하다는 말만 해야 하죠. 나쁜 개는 없다는 말, 너무 맞죠”라며 “사람을 물어 해를 끼친 그 개가 (동물조련사) 강형욱 씨의 반려견이었다면 그런 일이 있었을까요”라고 반문했다.
 
이에, 경솔하다는 누리꾼의 비판이 이어지자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