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박정은 애제자 “채효정 데뷔음반” 네티즌 궁금증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최근 미스터 아이돌에서 ‘기타치는 소녀’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영화 배우 ‘채효정’ 의 음반이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정식 가수 데뷔 전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여신강림이다’, ‘기타 치는 소녀의 느낌이 순수해보인다’, ‘목소리가 이쁠 것 같다’ 등의 덧글을 통해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데뷔 전에 가수 박정은이 보컬 트레이닝을 시킨 가수 중에 가장 아끼는 제자라는 점이 밝혀지자 그녀가 가진 감수성과 가창력에 어떤 효과를 불러올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 채효정, 사진=(주)매크로쇼어/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그녀의 소속사 매크로쇼어 관계자는 ‘3년간의 긴 트레이닝을 통해 드디어 정식 데뷔를 하는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의 엔터테이너로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고 밝히며 ‘현재 밀려드는 인터뷰 요청으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스케줄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채효정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음반은 국내 유명 음원 유통사인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3월 23일 자정 발매되며 멜론, 벅스 , 도시락, 싸이월드, 소리바다, 엠넷, 몽키3 등 국내 모든 음원 싸이트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