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Jang KeunSuk), 70년대 캠퍼스 ‘훈남 미대형’ 아우라, 감성 가득한 눈빛에 여심(女心) 흔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윤석호표 명품 멜로드라마의 귀환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의 장근석이 70년대 미대형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벌써부터 여심(女心)을 들끓게 하고 있다.

싱그러운 캠퍼스, 살짝 웨이브진 장발머리와 클래식한 옷차림에 화구박스를 매고 있는 장근석. ‘사랑비’ 속 70년대 캠퍼스의 미대생 서인하로 분해 아련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가슴을 설레게 할 정도. 더불어 물감이 묻어 있는 앞치마를 두른 채, 가슴에 손을 얹고 있는 그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사랑비’의 티저 속 ‘심장이 미친듯이 뛰기 시작했다’는 장근석의 나레이션을 떠올리게 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끈다.

▲ 사진='사랑비' 장근석, 윤스칼라

이에 누리꾼들은 ‘장근석! 분위기가 정말 다르다! 가슴 두근두근!’, ‘‘1박2일’ 미대형과는 또 다른 느낌! ‘사랑비’ 속 미대형 장근석!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물씬 난다!! 멋있다!’, ‘싱그러운 캠퍼스랑 클래식한 장근석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순정만화 속에 막 튀어 나온 듯! 정말 말 그대로 미소년의 아우라 가득!’, ‘장근석의 아련한 눈빛! 보기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등 뜨거운 반응을 표하고 있다.

▲ 사진='사랑비' 장근석, 윤스칼라

‘사랑비’의 제작사인 윤스칼라의 한 관계자는 “장근석은 촬영이 시작되면 극 중 서인하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첫 사랑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간직한 서인하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장근석은 ‘사랑비’ 속 순수한 사랑을 아름답게 그려냈다. 그가 그려낼 ‘사랑비’ 속 아련한 사랑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70년대와 2012년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사랑이야기를 통해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사랑의 본질을 풀어내며 안방극장을 촉촉하게 적실 ‘사랑비’는 오는 3월 2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