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품달', 남보라, 빛나는 직찍 사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남보라의 빛나는 직찍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앳폼 조성아 블로그 게시판에는 “남보라 메이크업 따라잡기!!”란 제목으로 ‘해를 품은 달’ 이후 최근 모습의 남보라 셀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앳폼 조성아의 테미 이사는 “바쁜 스케줄에도 좋은 피부를 선보이는 남보라!!!  그녀 역시 C&T블렌더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고 있답니다~^^ 따라 하고픈 남보라메이크업!!! 물빛 하이라이트 절대물광 볼류머로 꼭 따라 해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남보라, 사진=조성아 블로그

사진 속 남보라는 메이크업을 막 마친 후 촉촉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으며, 초근접으로 촬영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로 떡잎부터 여신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자연스럽게 피부의 결은 살려주면서도 자체발광 빛을 나게 하는 '절대물광 피부' 메이크업은 올 봄 유행을 예감하게 하여 많은 여성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굴에서 광채가 나네요", "떡잎부터 여신포스", "눈을 뗄 수 없는 피부", "볼륨이 넘치면서도 화사한 피부", "절대물광 피부가 새로운 대세가 될 듯", “나도 도전해보고 싶다” 등 뜨거운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남보라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민화공주역으로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