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수펄스’의 ‘FAME' 음원 서비스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의 ‘수펄스’가 다시 뭉쳤다. 

‘수펄스’의 깜짝 재결성은 SBS 'K팝 스타'가 생방송 전 진행됐던 ‘본선 오디션 라운드’ 화제곡들의 음원을 21일과 28일 공개하기로 결정하면서 이뤄졌다. 'K팝 스타' 화제곡들 중 시청자들의 격한 호응을 이끌어냈던 ‘수펄스’(이미쉘, 박지민, 이정미, 이승주)의 ‘Fame’이 속하게 된 것. 그동안 ‘수펄스’의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하모니를 다시 듣게 해달라며 ‘폭풍 청원’을 보내왔던 시청자들의 바람을 십분 반영한 셈이다.

▲ K팝스타, 사진=초록뱀미디어

무엇보다 지난 1차 ‘캐스팅 오디션’ 당시 ‘수펄스’의 ‘Fame’에 감탄한 심사위원 보아가 제작진에게 직접 ‘수펄스’ 라이브 녹음 파일을 요청, 한동안 귀에서 떼놓지 않았다는 일화가 공개되기도 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다.

▲ K팝스타, 사진=초록뱀미디어

‘수펄스’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Fame’ 녹음 현장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오랜 만에 자리를 함께 하게 된 ‘수펄스’ 이미쉘, 박지민, 이정미, 이승주는 반가운 재회에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는 귀띔. 환상적인 화음으로 인정받았던 수펄스의 녹음 현장은 여느 녹음실과는 다른 이색적인 면모로도 눈길을 끌었다. 실제 가수들의 경우 개인 파트에서 각자 녹음 부스에 들어가 따로따로 녹음을 하는 것과 달리, ‘수펄스’는 본인의 파트가 아니라도 4명이 모두 녹음 부스 안에서 함께하며 노래 녹음을 마치는 등 탄탄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 K팝스타, 사진=초록뱀미디어

그런가하면 21일과 28일 공개될 'k팝 스타' 화제곡으로는 총 5곡이 선정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하이가 부른 임재범의 ‘너를 위해’와 ‘작곡 천재’라 불리는 윤현상의 자작곡 ‘사랑 참 못할 짓이더라’를 비롯해 ‘수펄스’의 ‘Fame’, 애쉬튼 커쳐의 격찬을 받으며 미국 CNN에 소개됐던 박지민의 ’Rolling in the deep', 포털사이트 DAUM에서 제공하는 무대 영상 플레이 수만 280만 건을 넘어선 이하이의 ‘Mercy' 등이다.

▲ K팝스타, 사진=초록뱀미디어

이하이가 부른 임재범의 ‘너를 위해’와 ‘작곡 천재’라 불리는 윤현상의 자작곡 ‘사랑 참 못할 짓이더라’는 21일(오늘) 0시부터 멜론(www.melon.com)을 비롯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 서비스가 시작돼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 K팝스타, 사진=초록뱀미디어

또한 18일 있었던 3차 생방송 무대에서 'K팝 스타' TOP8이 ‘내 우상의 노래’라는 미션으로 불렀던 곡 중 6곡이 서비스 되고 있는 'K팝 스타' 생방송 음원 또한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K팝 스타'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K팝 스타' 지난 라운드 곡의 음원 서비스에 대해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이 있어왔다. 고심 끝에 화제를 모았던 곡들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K팝 스타'에 보내주신 뜨거운 애정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펼쳐질 생방송 무대와 더불어 'K팝 스타' 음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5일 'K팝 스타' 4차 생방송에서는 TOP7으로 선정된 백아연, 윤현상, 이하이, 박지민, 이미쉘, 박제형, 이승훈이 TOP6를 가리기 위한 불꽃 튀는 서바이벌 경합을 펼쳐낼 예정. 생방송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더욱 팽팽하게 과열되는 경쟁과 발전을 거듭하는 참가자들의 실력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우승자에게는 현대자동차의 i40가 준 우승자에게는 i30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