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MTOWN 청춘 바이오그라피 'I AM.' 티저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TOWN 아티스트들의 아이덴티티 담아낸 1차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아시아 가수 최초로 팝의 본고장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무대에 오른 SMTOWN!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 SM에 소속된 아티스트들의 리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화 'I AM.: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제작: CJ 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SM 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이 1차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 I AM.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전세계를 사로잡은 SMTOWN 아티스트들, 단 한 순간의 감동을 위한 수년간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그들의 꿈을 담은 리얼 청춘 바이오그라피 'I AM.'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I AM.'은 이미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펼쳐진 ‘UCC 프로젝트이벤트’로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독일, 필리핀, 인도네시아, 콜롬비아, 페루 등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커버송과 커버댄스 영상이 올라와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한바 있었다.

▲ I AM 티져 예고편, 사진=CJ 엔터테인먼트



5월 개봉소식과 함께 그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I AM.'의 1차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며 다시 한번 전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I AM 티져 예고편, 사진=CJ 엔터테인먼트



SMTOWN에 소속된 개별 아티스트의 이름이 나열된 1차 티저 포스터는 멤버별로 각자의 이야기가 어떤 방식으로 표출될지 기대를 불러모은다.

또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1차 티저 예고편은 'I AM.'의 제목에 걸맞게 친근하고 솔직하게 자신을 소개하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 I AM 티져 예고편, 사진=CJ 엔터테인먼트



SMTOWN 아티스트들의 리얼 스토리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영화 'I AM.'은 최고의 한류스타 강타, 해외진출 성공의 아이콘 보아, 55만 명을 동원하는 대규모 투어를 진행중인 남성그룹의 지존 동방신기, 글로벌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 전 세계가 주목하는 소녀시대, 한국 아이돌 그룹 최초 영국 단독공연을 펼친 샤이니,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다국적 걸그룹 f(x) 등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군단이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펼쳐진 ‘SMTOWN LIVE WORLD TOUR in New York’의 역사적이고 감격적인 무대부터 세계적인 열풍을 몰고 온 SMTOWN 아티스트들의 꿈과 무대 밖 청춘의 소탈하고 일상적인 모습까지 가감 없이 그려낼 예정이다.

이번 1차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SMTOWN 리얼 스토리의 탄생을 알린 'I AM.'은 오는 5월 전세계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I AM.: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
제작- CJ 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SM 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감독- 최진성
출연- 강타 / 보아 / 유노윤호, 최강창민(동방신기) / 이특, 예성,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슈퍼주니어) / 태연, 제시카,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소녀시대) / 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샤이니) / 빅토리아, 엠버, 루나, 설리, 크리스탈(f(x)) 등
홈페이지- http://global.mnet.com/iam/index.m
개봉- 2012년 5월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