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BJ, 21일 ‘판타지’ 한터차트 일간 1위 차지…‘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꿈의 데뷔’를 이룬 화제의 남성그룹 JBJ가 한터차트 정상을 달성했다.
 
JBJ 측은 “BJ의 미니 1집 앨범 ‘판타지’가 20일 기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순위에서 1위에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음반은 21일 오전 10시 기준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판매 순위에서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는 등 이틀째 음반 부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기록은 JBJ가 지난 18일 데뷔 신고식을 치른 이후 단 3일만에 달성한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 갓 데뷔한 신인그룹임에도 탄탄한 팬덤과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음반차트 내 독보적 강세를 유지 중인 JBJ는 계속해서 높은 판매량 상승폭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로엔 ENT
로엔 ENT
 
지난 18일 오후 6시 미니 1집 ‘판타지’와 동명의 타이틀곡 '판타지'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 활동의 포문을 연 JBJ는 음원 발표 직후 각종 음악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두터운 팬덤의 힘을 입증한 바 있다.
 
신곡 ‘판타지’는 팬들의 꿈의 존재였던 ‘JBJ’가 현실로 나타나는 내용을 담은 자전적 가사와 웅장한 사운드가 JBJ만의 ‘댄디 섹시’ 매력을 한층 극대화한 댄스 곡으로 팬 뿐 아니라 대중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JBJ는 지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판타지'의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 방송 무대 신고식을 치렀다.
 
이밖에 JBJ는 국내에 이어 오는 11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는 현지 첫 팬미팅 ‘JBJ 1st 팬미팅 'Come True' in Japan’의 1만여 석 티켓을 예매 1시간 만에 ‘전석 매진’ 시키면서 해외 팬들을 중심으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Tag
#JBJ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