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아라(T-ara), 100억 보험가입, 8박 9일 유럽무전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티아라(T-ara)가 걸그룹 최초로 8박 9일 해외무전여행 기간 동안 100억 보험에 가입한다.
 
티아라(T-ara) 멤버들은 8박 9일간 이탈리아의 밀라노와 베네치아, 오스트리아, 스위스 그리고 다시 밀라노로 이동하며 무전여행을 떠나는 만큼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일들을 미연에 보호하는 차원으로 100억 보험에 가입했다고 전했다.
 
티아라(T-ara)가 8박 9일 유럽행 비행기에 오를 때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가 프로듀서를 맡게 된 배우 황지현, 이해인, 최수은, 슈퍼모델 김혜지가 속한 신인 7인조 걸그룹도 로드무비 촬영차 함께 유럽으로 출발, 티아라와 무전여행에 동참한다.
▲ 티아라(T-ara),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신인 7인조 걸그룹은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감독, 트렌디한 패션 사진작가 조세현, 티아라 전 멤버들, 그리고 20명의 스태프들이 함께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해외 올로케인 10억 프로젝트 촬영에 참여를 한다고 전해져 데뷔 전부터 음반 업계의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티아라 멤버들은 차은택감독과 조세현사진작가의 어시스트로 각자 개성이 묻어나는 사진들을 찍을 예정이다.
 
해외 올로케로 진행 될 신인 7인조의 화보집과 7편의 뮤직비디오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로드무비 형식으로 촬영을 진행하며 CF와 영화 같은 영상미를 선보인다.
 
한편, 배우 황지현, 이해인, 최수은, 슈퍼모델 김혜지가 속한 신인 7인조 걸그룹은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