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소사이어티게임2’ 유리, 마동 탈락면제권 사용 “이천수 탈락시켜 깜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소사이어티게임2’ 에서 장동민이 속한 높동이 챌린지에서 이긴 가운데 마동의 탈락자가 선정됐다.
 
20일 방송하는 tvN ‘소사이어티게임2’ 에서는 높동은 챌린지에 승리를 해서 배달음식 10만원 상품권으로 푸짐한 식사를 하게됐다. 
 
tvN ‘소사이어티게임2’ 방송캡처
tvN ‘소사이어티게임2’ 방송캡처
 
 
마동의 구새봄과 이천수는 높동에서 온 유리가 챌린지 게임을 열심히 하지 않는 태도가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유리는 “나는 게임을 열심히 했지만 졌다. 일부러 진 것은 아니다” 라고 말했다.
 
이천수는 마동 리더 조준호에게  “나는 무릎에 무리가 있어서 아프지만 유리는 실력이 있는 애다 그러니 파이널은 유리를 데려가라” 라고 말했다.
 
하지만 마동의 주민들은 유리를 믿지 못하면서 조준호는 “유리에게 나는 너를 선택할 거다” 라고 말했다. 
 
유리는 자신이 탈락할 것을 예상하고 탈락면제권을 손태호에게 주고 짐을 챙겼다. 
 
마동 리더 조준호가 마동탈락자로 유리를 지명했고 이때 유리는 손태호가 준 마동 탈락면제권을 들었다. 
 
결국  유리가 탈락자를 지명하게 됐고 이천수가 탈락자가 되면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tvN 방송 ‘소사이어티게임2’ 는 매주 금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