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랭킹쇼123’, ‘롯데 자이언츠’ 염지원 치어리더의 단발 공개…‘남다른 미모’

  • 박수경 기자
  • 승인 2017.10.20 21: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수경 기자] ‘롯데 자이언츠’ 염지원 치어리더가 단발을 공개했다.
 
20일 MBC ‘랭킹쇼123’에는 ‘롯데 자이언츠’ 염지원 치어리더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랭킹쇼123’에 출연한 간미연, 박미선, 윤형빈, 신봉선, 홍진호 등은 출연자들의 진짜 머리카락 길이를 맞춰나갔다.
 
이중 ‘롯데 자이언츠’ 염지원 치어리더는 긴 머리로 등장했다. 염지원은 탄탄한 몸매와 탁월한 치어리딩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치어리더들은 통일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머리 길이도 회사와 상의하고 결정한다’고 말했다.
 
박미선은 ‘박기량과 같은 소속인지’ 확인했다. 실제 염지원과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박미선은 ‘내가 박기량과 친하다. 그렇니까 머리 길이에 대한 힌트를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염지원은 이후 진짜 머리 길이를 공개했다. 긴 머리의 가발을 벗자 염지원의 귀여운 매력이 드러났다. 그는 ‘치어리더라서 마음대로 머리를 못자른다고 했는데, 어떻게 단발인지’ 물었다.
 
이에 염지원은 ‘올해부터 회사에서 치어리더들의 개성을 존중하기로 했다’며 웃어 보였다.
 
‘롯데 자이언츠’ 염지원 치어리더 / MBC ‘랭킹쇼123’ 방송 화면 캡처
‘롯데 자이언츠’ 염지원 치어리더 / MBC ‘랭킹쇼123’ 방송 화면 캡처

 
‘랭킹쇼123’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