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보이 코리아’ 김보라, 섹시한 매력 한껏 뽐내며 남심 저격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10.20 11: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김보라가 남다른 섹시함을 과시했다.
 
‘플레이보이 코리아’가 11월호 플레이메이트 ‘김보라’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11월호 플레이메이트가 된 김보라는 이번 화보에서 관능적이고 몽환적인 매력이 가득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달의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된 김보라는 프리랜스 모델 겸 자동차 설계사다. 전혀 다른 두 가지 직업처럼 그녀는 수줍음 많은 미소를 내비치다가도 카메라 앞에서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모두를 사로잡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숲 속에서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스튜디오에서 강렬한 분위기 두 가지 콘셉트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김보라는 어떤 상황에서도 거리낌 없이 자신의 매력을 표출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탭의 감탄을 자아냈다.
 
플레이보이 코리아
플레이보이 코리아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인터뷰에서 김보라는 섹슈얼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발언하면서도, 사람들마다 가지고 있는 생각의 차이에 대해 이해한다며 깊은 속내를 내비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한국 ‘플레이보이’의 11월호 이달의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된 것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내비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플레이보이 코리아
플레이보이 코리아

 
플레이메이트는 ‘플레이보이’ 잡지 중앙에 사진을 크게 접어 넣은 센터폴드 페이지를 장식하며 ‘플레이보이’의 꽃이라 불리는 모델로, ‘플레이보이’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다. 순수하고 몽환적 느낌과 터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아 낸 그녀의 파격적인 화보는 ‘플레이보이’ 11 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 ‘플레이보이’의 공식 웹사이트인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에서는 매월 발행 전 플레이메이트 화보를 일부 공개하고, 이와 별개로 지면에 없는 ‘디지털 온리’ 화보와 영상, 성인 인증이 필요한 콘텐츠도 공개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