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뉴스공장’ 박범계, “다스는 누구 겁니까” 질문에 “노력합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박범계 의원이 김어준의 “다스는 누구 겁니까” 질문에 진땀을 흘렸다.
 
20일 방송된 tbs‘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최고위원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공식사이트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공식사이트
 
이날 방송에서 김어준은 박범계 의원에게 “의원님, 그래서 다스는 누구 겁니까”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박 의원은 “제일 잘 아는 분이 김어준 총수 아니냐”며 입을 열었다.
 
박 의원은 “제가 파파이스 나가서 90억 자금 흐름을 알려드렸죠. 미국 법원에서 확인된 것이기 때문에 그 지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답변했고, 김어준은 “처음 듣는 분들이 모를 수도 있다. BBK 들어갔던 자금이 주가 조작에도 이용된 정황을 보여주셨는데 그게 미국법원에서 나온 거다 그런 말씀이시죠”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그래서 다스는 누구겁니까”라며 재차 질문하는 김어준에 박 의원은 곤란한 듯 웃으면서도 “노력하십시다”라는 짧은 답변으로 진실 규명에 대한 의지를 보이기도.
 
한편,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월~금 아침 7시 6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