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조 오빠 ‘이범학’, 세바퀴서 예능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바이브 윤민수가 만든 세미 트로트 신곡 ‘이대팔’로 20년 만에 컴백한 이범학이 녹슬지 않은 예능 감각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이범학은 24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 이정석, 심신과 90년대 원조 오빠부대 트리오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 세바퀴에 출연한 이범학, 사진=MBC방송화면

 
이날 이범학은 지금까지도 유명한 ‘퀴즈아카데미 몰래카메라’ 당시 진지했던 모습을 공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신인 시절이라 실수를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밖에 없어 ‘몰래카메라’ 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특히, 이범학은 세바퀴 모든 출연진들과 함께 선거 유세 콘셉트의 신나는 세미 트로트 신곡 ‘이대팔’ 무대를 깜짝 선사하며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요계 프린스’의 복귀를 화려하게 알렸다.
▲ 세바퀴에 출연한 이범학, 사진=MBC방송화면

 
또, 양배추, 김구라와의 세바퀴 체력테스트 닭싸움과 퀴즈대결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녹슬지 않은 예능감각을 펼치기도 했다.
 
방송 후 온라인 포털사이트에는 ‘이범학’이 실시간 1위를 휩쓰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네티즌들은 “어렸을 때 즐겨 듣던 ‘이별 아닌 이별’이 생각이 난다”, ”여전히 젠틀한 모습이다”, “20년 만의 컴백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등의 의견으로 이범학의 컴백을 반겼다.
▲ 세바퀴에 출연한 이범학, 사진=MBC방송화면

 
한편, 이범학은 지난 16일 바이브 윤민수가 만든 신곡 ‘이대팔’을 발표, 현재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