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산 채용, 현재 진행 중인 채용은 무엇?…‘경력직부터 인턴직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두산의 채용공고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9일 현재 두산에서 진행 중인 채용공고는 총 4가지로 각각 두산건설과 두산 산업차량, 두산 퓨얼셀, 두산 모트롤 등에서 모집 중이다.
 
두산에서 진행 중인 채용공고 / 두산
두산에서 진행 중인 채용공고 / 두산
 
두산 모트롤에서 모집 중인 채용공고는 재무(경영기획) 분야 경력직으로 자격요건은 해당분야 8년 이상 유경험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해외출장 또는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채용은 22일까지 진행된다.
 
두산 퓨얼셀에서 모집 중인 채용공고는 연료전지 서비스 엔지니어 분야 인턴직으로 3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 평가를 본다. 자격요건으로는 그룹 하반기 기지원자 또한 재지원이 가능하며 관련 전공 졸업자,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등이 있으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또한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장애인 등록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은 마찬가지로 22일까지 진행된다.
 
두산 산업차량에서 모집 중인 채용공고는 자재관리 분야로 자격요건은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받은 자,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채용은 27일까지 접수받는다.
 
두산건설에서 모집 중인 채용공고는 건축BG, 건축BG(공사), 건축BG(기계), 건축, 토목환경BG 등이 있다. 자격요건으로는 모집분야관련 경력자 우대, 관련자격증 보유자 우대,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등이 있으며,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장애인 등록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은 마찬가지로 22일까지 진행된다.
 
접수시 유의사항과 상세한 채용 정보는 두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