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셰인, 라디오 DJ발탁, ‘마성의 보이스’로 ‘Shayne’s Music Magic’ 영어방송 DJ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매직보이스’ 셰인이 라디오 DJ로 발탁되었다.

셰인은 봄개편과 함께 교통방송 eFM(101.3Mhz) ‘Shayne’s Music Magic’의 DJ로 오는 3월 26일부터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국내 청취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교통방송 eFM은 국내 최초의 100% 영어라디오 방송으로 셰인이 진행하는 ‘Shayne’s Music Magic’은 한주간의 가요와 팝 음악들을 총정리해서 사연과 함께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 세인, 사진=룬컴


 
청취자와의 소통에 집중하기 위해 팝, 가요 등 음악에 관한 전문 코너를 제외하고는 정형화된 코너를 최소화했으며, 방송 중 트위터, 문자메시지, 전화통화 등을 통해 청취자와 대화하고 함께 호흡하는 face-to-face 프로그램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기쁜 일을 맞은 청취자에게 셰인이 직접 전화해서 깜짝 축하를 선사하는 ‘DJ Shayne Makes Your Day (DJ 셰인이 신나는 날을 선사합니다)’와 같은 코너를 통해 찾아가는 소통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라디오 프로그램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입담과 특유의 귀여움으로 누나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마성의 보이스’란 별명을 얻은 셰인은 이번 라디오 진행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라디오 DJ 발탁 소식에 셰인은 “너무나 하고 싶었던 라디오 DJ로 발탁되어 너무 기쁘다.”며 “국내 팬들과 음악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셰인은 최근 발표한 두번째 미니앨범 'Shayne’s World' 방송활동과 함께 ‘Shayne’s Music Magic’ DJ로 바쁜 일정을 보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