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윤경, 김나영 신곡 뮤비 ‘헤어질 수 밖에’ 출연…‘감성 짙은 연기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배윤경이 김나영의 신곡 ‘헤어질 수 밖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20일 발표되는 김나영의 신곡 ‘헤어질 수 밖에’는 여자가 느끼는 이별의 아픔을 담은 내용이다.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윤경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슬픔을 간직한 여주인공으로 분해 감성 짙은 연기를 선보였다.
 
배윤경 / 럭키컴퍼니 제공
배윤경 / 럭키컴퍼니 제공
 
중간중간 연인과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 하는 씬에서는 한없이 러블리하지만, 헤어지고 난 뒤 추억을 그리는 모습에서는 애절한 눈빛으로 극명한 대비를 이뤄 보는 이의 마음에 저릿함을 더했다.
 
이별을 마주한 그녀의 모습은 가수 김나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
 
배윤경은 파주 폐공장에서 진행된 뮤비 속 장면 표현을 위해 물감 범벅도 마다하지 않는 열의를 보였다.
 
그는 “평소 좋아하던 가수 김나영씨의 뮤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