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르: 라그나로크’ 4DX, 전세계 49개국 개봉 및 대한민국 4DX 개봉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혁신적인 극장 상영 포맷 4DX를 향한 할리우드 스튜디오의 관심이 뜨겁다.
 
프리미엄 상영 포맷에 대한 전세계적인 뜨거운 관심과 점차 상향되는 관객들의 영화 컨텐츠 소구에 의해 영화산업 대표 혁신브랜드 4DX의 기술력과 할리우드 최고 스튜디오의 컨텐츠가 결합해 폭발력 있는 시너지를 만들고 있다.
 
글로벌 1위 4D 사업자 4DX는 2016년 한 해에만 59편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포함해 총 105편의 영화를 4DX로 개봉하는 등 전세계 49개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영화 관람 패턴으로 각광받고 있다.
 

‘토르: 라그나로크’
‘토르: 라그나로크’
 
그런 4DX가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의 전격 지지와 이유 있는 협업으로 완성된 하반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 시작은 올 가을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이자 전세계 49개국 4DX 상영, 그리고 10월 25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한 마블의 ‘토르: 라그나로크’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4DX는 각 캐릭터의 입체적인 분석, 차별화된 4DX 연출을 통해 특색 있는 영화 관람을 가능하게 하는 만큼 그간 마블 시리즈와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해온 바 있다.
 
 2년 연속 모두 4DX로만 각각 글로벌 100만 관객 이상 동원에 성공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016)에 이어 ‘토르: 라그나로크’ 4DX도 대기록을 수립할 수 있을지 전세계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블, DC, 루카스필름까지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들의 역작이 전세계 4DX 릴레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2017년 마블 최고의 메인 이벤트 ‘토르: 라그나로크’ 4DX는 전국 4DX 30개관, 4DX with ScreenX 1개관(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0월 25일(수) 개봉하며, 미국, 영국, 프랑스, 노르웨이, 불가리아, 인도, 카타르 등 전세계 49개국 4DX관에서도 순차 개봉한다.
 


Tag
#토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